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미술관 전시회를 즐기시나요? 미술 작품들 보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혹시 CJ ONE 회원이신가요?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신다면, 당신은 블라맹크전을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는 대상이십니다! 게다가 혼자가 아닌 1+1 이벤트로 소중하신 한분을 더 모실 수 있는 이벤트!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ONE VIP와 블라맹크전 : 미술전시회를 즐기신다면 지금이 기회!



기간은 이번 주말까지!!! 시간이 얼마 없군요?! 6월 11일 일요일까지니까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CJ ONE 모든 회원분들께서 참여하실수는 없네요...ㅠㅠ VIP 회원 등급이신 분들만 해당이 되는 행사 입니다.


유럽 모던아트의 거장, 모리스 드 블라맹크의 작품을 예술의 전당에서 관람하실 수 있는 이 기회는 VIP회원 한분, 그리고 지인 한분 이렇게 총 두분께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애인 상관없어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이미지를 보시고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www.sacticket.co.kr/SacHome/exhibit/detail?searchSeq=30189


야수파의 주역, 블라맹크의 국내 첫 개인전 입니다. 고흐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꽤 마음에 드실 수도 있을 것 같군요. 블라맹크는 고흐의 영향을 많이 받은 화가로 생생한 칼라와 자유로운 필치가 특징인 작업을 많이 하는 아티스트 입니다. 실제로 저 위의 링크로 들어가보시면 그림들을 몇 점 볼 수 있는데 확실히 터프하고 파워풀한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CJ ONE VIP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블라맹크전에서는 오리지널 작품과 미디어 체험관을 함께 즐기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전시로 진행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70점의 유화와 리토그라프 작품들이 소개가 되며, 대형 미디어 체험관이 두개 설치가 됩니다. 따라서 가족분들, 친구, 애인과 함께 와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니 재밌는 시간, 추억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CJ ONE 회원분들에게는 둘도 없는 기회! VIP가 아니어도 할인률이 엄청나니까 미술활동을 좋아하신다면 이번 모리스 드 블라맹크전을 놓치지 마세요!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