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맞춤형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우선 알아봐야 할 것들이 뭐가 있을지 생각해 봅시다. 아마 1순위로 가장 먼저 눈여겨 보시는 부분은 "비용" 이겠죠? 저 역시 경재활동을 함에 있어서 크게 걸림돌이 되는 부분이 바로 돈 적인 부분이어서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무조건 싼 가격만 고집해서는 아니되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맞춤형홈페이지제작 더이상 찾지 마시고 이곳에서 결정!?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서 1순위 타이틀로 걸어서 내세우는 부분이 바로 최저가 입니다. 그러나 과연 최저가격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건 아니라는 사실은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막상 싼건 줄 알고 어느정도 기본이 되는 기능들을 추가로 넣으려면 최저가를 훌쩍 넘어버리게 되는 이런 아이러니 한 부분! 이게 과연 참된 최저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런지...의문이 드네요. 여기서 소개해드릴 티나지라고 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홈페이지 제작 회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합리적인 가격은 어떻게해서 만들어질까요? 그것은 제작시간, 기술력, 디자인 가격이 모두 어우러져 결정짓게 됩니다. 티나지는 현재 시간을 줄이고 오류가 거의 없는 홈페이지 제작 기술을 자체적으로 특허청에 신고가 되었습니다. 이 기술력만으로도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것이죠!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이 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오류가 거의 없고 다양한 디바이스에 반응하는 반응형 홈페이지를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에 즉각적으로 적용합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AS 사후관리팀이 있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티나지에서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스킨 디자인 부분도 거품을 쏘옥 제거했으며 만약 티나지에서 완성된 스킨을 구매하시게 된다면, 서버 및 트래픽 비용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이란 뭘까요? 말 그대로 추가하고 빼낼 수 있는 기능인데, 앞서 설명드렸던 특허기술과 연관이 있습니다. 보통 홈페이지를 새롭게 만들기 위해서는 막대한 비용 및 시간이 들어갑니다. 티나지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이 없이 현재 맞춤 제작된 홈페이지 중에서 필요없는 기능은 빼내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홈페이지로 재탄생 하게 됩니다. 이런 자체개발솔루션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어떠신가요? 몇 가지 살펴봤는데 확실히 경쟁력이 타업체와 비교해봐도 티나지가 압도적이지 않나요? 기술력, 디자인 스킨 부분, 사후관리 AS 부분까지 고려해봐도 티나지만한 곳이 잘 없습니다. 진정한 가성비는 바로 이런 것을 의미하지 않을까요?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와의 인연을 통해서 새롭게 탄생되는 맞춤형 홈페이지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리 한번 확인해 보시고 한번 신중히 검토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http://tinage.net/


우수한 인력, 그리고 완벽한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티나지와 한번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곳에서 꼼꼼히 비교하시고 후회없는 결정을 하셔야 하니까요^^ 어쩌면 이미 마음속에서 결정을 내리셨을 수도 있겠죠? 티나지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 중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