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온라인에서 보시면 제품을 구매하실 때, 최저가격으로 검색하는 기능은 항상 있습니다. 아무래도 경재적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일 수 있겠지만, 과연 이 방법이 무조건 옳다고만 할 수 있을까요? 아마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해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싼 게 비지떡' 이라는 속담을 뼈저리게 느끼신 분들이 꽤 많으실 겁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사홈페이지제작 무조건 최저가격이 옳다?!



그렇다면 이 일이 비단 제품구매에만 적용되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회사홈페이지제작 때문에 업체를 알아보고 있는데 무조건 싸게 만들어드린다고 홍보하는 업체들이 꽤 많습니다. 하지만 막상 상담을 받고 가격 조율을 해 보면, 그렇지도 않게 된다는 것을 잘 아시게 될 것입니다. 무조건 최저가격이라는 키워드 홍보에 더이상 휘둘리지 마셨으면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티나지라고 하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업체는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 아닙니다. 기술력과 AS로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가격은 결국 기술력 + AS비용 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티나지의 기술력을 먼저 살펴보자면 특허청에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관한 특허와 BM특허 두 가지를 등록을 해서 하나는 끝이 났고 현재 하나는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정도면 확실히 타사와 견주어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한마디로 완벽 그 자체 입니다. 오류가 거의 없으며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매우 자유롭게 변합니다. 티나지만의 웹페이지 코딩 기술을 통해서 빠릿빠릿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까 말씀드렸던 AS 부분입니다. 홈페이지를 만들어주고 끝인 경우가 참 많습니다. 티나지에서는 사후관리 부분까지 확실히 케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지요.




또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서 크게 차지하는 부분이 바로 디자인 부분인데요, 티나지에서는 다양한 스킨들을 무척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나지 스킨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서버와 트래픽 1년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보너스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비용효과 부분에서는 확실히 절감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할 때, 리뉴얼 할 때, 새롭게 만들지 않아도 되는 기술입니다. 이것이 바로 티나지 특허 기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필요 없는 기능은 빼내고, 필요한 기능들을 다시 집어넣어서 완벽하게 새로운 홈페이지로 재탄생 합니다. 이렇게되면 시간과 비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게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기술력, 스킨 비용, 서버비와 트래픽 비용 절감, 뛰어난 반응형 홈페이지, 플러그인-아웃 방식의 기술력 등등 모두 합치면 확실히 가성비가 티나지 시스템을 따라오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왜 티나지에서 많이들 화사홈페이지 제작을 많이 하시는지 이해가 되실겁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와의 협업을 통하여 제작되고 있는 홈페이지들이 여러군데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오니 한번 직접 가보셔서 어떤 식의 홈페이지며 어떤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었는지도 피부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티나지의 AS전담반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지만, 애석하게도 상담은 24시간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위에 보시면 온라인 상담문의도 가능하므로 주저마시고 편하게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어차피 무료 입니다. 가성비가 확실한 티나지 홈페이지 제작은 정말 후회가 남지않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