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올리브영과 씨제이몰이 함께 하는 원더풀 포인트데이가 6월을 맞아 또다시 상콤한 미션을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날씨도 무더워지니 선크림이며 자외선크림이 필수인 계절이 왔지요? 어디 멀리가지 마시고 저렴한 올리브영에 가셔서 하나씩 장만해 주세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ONE 포인트 : 6월의 새로운 소식 안내!



기왕이면,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시면서 CJ포인트도 많이 많이 적립하면 좋잖아요? CJ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수단이 참으로 많습니다. 일단 CGV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어요. 지금 포인트 시스템 중 가장 활용가치도가 높은게 CJ 같습니다.




최대 50% 세일과 5배 포인트 적립의 기회가 왔습니다. 단 기간은 6월 3일까지! 오늘까지 랍니다. ㅠㅠ 마침 오늘이 토요일 이니까, 신나게 올리브영 쇼핑을 하면서 기존 고객님은 두배 적립! 그리고 첫 구매 고객님은 최대 5배 적립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신청은 CJ ONE 앱에서만 가능하구요, 6월 6일까지 신청기간이 있으니 일단 올리브영에서 먼저 제품 구매부터 하는게 우선일 것 같습니다. 기타 참고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세일 할인 품목 대상 / 인당 최대 CJ ONE 5,000 포인트 내 적립

-기존 고객 4%, 첫 구매 고객 10% 적립 (2% 기본 적립 포인트 외 추가 적립 포인트는 6.23(금) 일괄 적립됨)




그리고 올리브영 헤픈세일 행사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품목마다 할인률이 달라요. 잘 확인하시고 고르셔야 합니다. 기왕이면 할인률이 큰 제품 위주로! 그리고 필요한 제품 위주로! 이 교집합 부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소비가 될 것입니다.


올리브영 세일상품 보기




또한 원더풀 포인트데이 기획전에 있는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10%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사항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mall 앱에서 포인트 신청 필수 (신청기간 : 6.1~6.6)

-인당 최대 CJ ONE 10,000 포인트 내 적립

-10% 적립 포인트는 6.30(금) 일괄 적립


전체 기획전 보기




그리고 CJ ONE 포인트하면 늘 있는 보너스 혜택이죠? 바로 댓글 이벤트 입니다^^ 이건 무조건 다 주니까 바로 진행해야겠죠? 백 포인트 무시하지 마세요! 영화관에서 무료로 한사람 CJ포인트로 결재하려는데 100포인트 부족해서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댓글에 기대평만 남기시면 무조건 100P 지급! 참고로 6.23(금) 에 지급됩니다. 그리고 다음달인 7.30 까지가 유효기간이므로 포인트는 빨리빨리 소잔하시는게 좋습니다^^


여름입니다. 자외선 때문에 각종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계절이죠. 올리브영에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피부건강도 지키시고, 포인트도 많이 쌓으셔서 생활에 즐거움이 더해졌으면 하네요. 그러면 다음 소식을 준비해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