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애드센스 승인 성공까지 다 받으시고, 이제 누적 10달러가 되셨다면 남은 것은 꾸준히 좋은 콘텐츠의 글을 많이 올리셔서 방문자도 늘리시고, 애드센스 매출도 올리셔서 100달러가 되었을 때, 은행으로 송금을 받는 일이다. 그렇기에 애드센스에 계좌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애드센스에 송금받을 은행 계좌번호 추가하는 방법은?


우선 애드센스 승인이 나셨다면 먼저 아래의 참고글을 한번 살펴보시고나서 이 글을 참고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일에는 순서라는 것이 있으며, 순서대로 진행해야 차질이 없고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 가입 방법 (최신버전)


여기의 내용은 위의 참고글 이후에 진행되는 내용이다.




누적 100달러가 쌓이고나서 진행해도 되며, 그 전에 해두셔도 상관 없다. 자신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고, 오른쪽상단 잔고 카테고리에서 메뉴버튼을 누른다. 저기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이다.




메뉴가 이렇게 세개가 나온다. 지급 내역 보기를 누른다.




그러면 지급 기준액 바가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지급 받는 방법에 대한 설정도 보인다. 여기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른다.




결제수단 추가에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것 처럼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로 바꿔주면 밑에 계좌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이 새롭게 생성된다. 수취인 ID는 자신의 애드센스 ID를 입력하면 되는 것이며, 어디서 확인을 하느냐면 설정 > 계정 정보 로 들어가시면 나올 것이다. 꼭 입력해야 하는 항목은 아니다. 그리고 예금주명, 은행이름은 모두 영어로 작성해야 한다. 그리고 계좌번호는 총 두 번을 입력하고, SWIFT 코드도 입력해준다. 그리고 저장을 누르면 끝이다. 계좌를 인증하는 절차는 없다.




SWIFT 은행 코드는 보통 통장에도 적혀 있다. 위의 사진처럼 말이다. 만약 안 나와 있거나 잘 모르겠다면 아래의 참고글을 확인하시어 거래 은행의 SWIFT 코드를 찾아서 입력하면 되겠다.


국내 은행 SWIFT Code (코드) 알아보기




이렇게 하면 애드센스에 달러를 받을 계좌 등록이 모두 완료가 된다. 다시한번 지급내역보기로 들어가서 계좌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을 한번 해보시고, 해당 계좌를 이렇게 기본으로 설정해두면 된다. 끝.


구글 애널리틱스 가입하는 방법

하루방문자 1000명이면 애드센스 수익이 대략 얼마에요?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애드센스 게시방법 그리고 자격요건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