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도 열심히 홈페이지제작을 잘 하는 업체들을 수소문 하고 계시는군요! 그래서 이곳까지 오시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괜찮습니다. 꼼꼼히 알아보고 비교해봐야 제대로 된 분석을 할 수 있을테니 잘 해주고 계십니다.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업체는 아마 지금까지 알아본 곳 과는 다소 차이가 있으실 겁니다. 한번 잘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업 홈페이지제작 잘하는 업체 어디일까?



합리적인 비용은 여러가지의 요소들을 모두 따졌을 때 비로소 계산될 수 있을겁니다. 홈페이지 제작에는 여러가지 기술들이 들어가게 되는데, 해당 기술력의 퀄리티, 그리고 차후에 발생될 문제에 대한 사후처리 부분들 모두가 비용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무조건 싸다고 해서 좋은 것이 절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넘어가도록 합니다. 설마 무조건 최저가만 찾으신 건 아니시겠죠?




제가 추천해드리려고 하는 티나지라는 기업 홈페이지 전문 제작 업체는, 자체적으로 홈페이지 제작 기술개발을 보유한 업체입니다. 그래서 특허청에 신고하여 정식 허가가 떨어진 전국에서 몇 안 되는 자사고유기술력을 가진 곳입니다. 고유기술을 보유하여 제작하니까 만들어지는 방법, 시간, 퀄리티 이 모든것이 타업체와 다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한건 이런 모든 기술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이는 홈페이지를 향한 열정의 지표라고 생각됩니다. 이정도 열정이라면 믿고 맡길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금은 반응형 홈페이지를 적용 안한 곳이 없습니다. 반응형이란, 말 그대로 디바이스의 해상도에 따라 홈페이지의 사이즈가 최적화되어 자동으로 변한다는 것이며, 반응형 홈페이지는 말 그대로 모든 접속환경에 100% 해상도가 알아서 최적화되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이런 홈페이지는 자체기술력을 가진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게 제작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후관리 부분 또한 이런 반응형 홈페이지의 알 수 없는 오류 발생 시, 바로바로 대처능력이 필수인데 티나지에서 이 모든 부분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 또 하나의 요소는 바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킨이죠. 티나지에는 스펙트리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퀄리티의 스킨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서버와 트래픽 대여도 유료로 발생되는 부분이 있지만, 티나지에서는 이런 비용적인 부분까지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1년 무상 서비스라는 제도를 만들어 운영 중 입니다. 많은 부분에서 거품을 빼기 위한 노력이 보입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을 때, 아마 대부분 업체에서는 새로 다시 만들어야 한다고 할 것입니다. 티나지는 다릅니다. 새로 만드는게 아닌 기존 홈페이지의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하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홈페이지가 완전하게 새롭게 개편됩니다. 이렇게 간편한 기술 덕분에 비용적인 부분 및 시간적인 부분까지 모두 한번에 잡을 수 있게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자체기술력이 이만큼 강력한 경쟁력 입니다.




이 정도만 비교해봐도 타업체와의 비교에 있어서 충분한 경쟁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성비의 내용 부분에서 홈페이지 비용 부분도 중요하겠지만, 사후관리 부분과 혹시모를 오류, 그리고 리뉴얼에 대한 비용 부분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티나지가 가성비 갑 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를 통해서 제작되고 있는 기업홈페이지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개의 사이트도 그 중 하나입니다. 한번 구경해 보시고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http://btss.kr/


지금까지 가성비 부분, 기술력 부분, 디자인(스킨) 부분, 사후관리, 무료서비스 등등 티나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들을 핵심적인 내용을 중점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정도면 이미 여러분들께서도 어느정도 결정은 나셨을 겁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업 홈페이지제작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것 잘 아실겁니다. 티나지와 한번 잘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