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실내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을지 고심하였고, 역시 그림그리는게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이번에 또 CJ ONE에서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습니다. 이름하여, 윈스터를 그려보아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ONE 윈스터 피규어 그림 그리기 이벤트!


▲http://blog.cjone.com/221003899630


자세한 일정은 공식블로그에 가시면 디테일하게 나와있습니다. 여기에 나오는 내용은 참여소식 안내와 어떤식으로 참여하면 되는건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풀어서 설명해 드릴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로 이 윈스터 피규어를 손아귀에 넣느냐?




아니면 이 USB를 얻느냐 하는 퀘스트가 되시겠습니다. 대체로 Cj ONE 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윈스터 피규어 귀엽다고 혹시 만드실 계획이 없으신지에 대해 문의를 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해서 이번 이벤트가 탄생된 것이죠.




참여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과연 간단할까요...? 바로 이 윈스터 캐릭터를 내식대로, 내 방식대로, 내 스타일대로 그려보는 겁니다! 무척이나 쉬운 이벤트 아닙니까? ㅎㅎ 발로 그려도 됩니다.




이름하야, "윈스터를 그려라!" 입니다. 기간은 이번달인 5월 21일까지 입니다. 참여방법은 위에 나온 것 처럼 우선 윈스터 그림을 그립니다. 그리고나서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CJ ONE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을 찾아서 그곳에 댓글로 자기가 올린 블로그 주소의 URL 주소만 남기면 끝! 입니다. 참 쉽죠?




이건 CJ ONE 블로그 운영팀에서 한번 예시로 그려본 윈스터 그림 입니다. 다들 잘 그리시는군요!!! 그림 퀄리티는 상관 없이, 그냥 아 윈스터구나 싶은 정도로 알아만 볼 수 있으면 된다고 하니까 그림을 잘 그리고 못 그리고를 떠나서 정성스럽게만 그리면 어떨까 싶네요.




그래서 그림이 취미인 저도 이렇게 뚝딱 그려봤습니다. 겁나 빨리 그리죠? 저는 갤럭시노트7을 들고 있기에 바로 디지털 드로잉이 가능하지요~! 후후...이런것은 뭐 식은 죽 먹기입니다. 댓글은 여기 아래로 가셔서 남기시면 됩니다!


CJ ONE 윈스터 그리기 댓글 남기기


미세먼지로 외출이 힘든 요즘! 실내에서도 가족들끼리 아이와 함께 그림을 그리면서 이런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돈독한 추억의 시간도 마련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연인끼리도 친구들 끼리도 얼마든지 참여 가능하니 왠만하면 모두 참여해 보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댓글 인증 완료!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