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픽사베이] 저작권 없는 고화질의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아마, 그래픽 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이미지 수집은 한번쯤은 해보셨을 거에요.

저역시...요새 학교 과제때문에 이것저것 좋은 이미지를 찾는데 힘쓰고 있지요.


그러나! 네이버나 다음, 구글같은 대표 포털 사이트 들에서 검색되는 이미지는 대부분

저작권이 있는것들이 대부분...그래서, 별도로 저작권 없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료창고가 필요해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는, 픽사베이 라고 하는 사이트에요^^


http://pixabay.com/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무료로 가입하시고, 사용하시면 되요^^

이메일 인증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하고 편리한 사이트지요.





사진, 벡터이미지, 일러스트 이미지들이 모두 무료이며,

페이스북처럼 서로 팔로우도 할 수 있고, 내가 맘에 드는 사진작가에게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오른쪽 상단에는, 이렇게 메뉴들이 있어요^^

해외사이트이지만, 한글화가 잘 되어 있죠. ㅎㅎㅎ


어려움이 전혀 없구요~





380,000 장이 뭐에요~ 점점 늘어나고 있죠.


저도 이제부터, 어차피 맛집을 찍으니까는, 여기에 고화질의 사진들을 하나씩 올려볼 생각이에요.

한국음식사진~! 짱짱짜흥~!


그리고...기부를 받아야지요. 외국인들로부터...흐흐흐~!





제일 밑으로 가시면, 이렇게 카테고리를 별도로 지정했으므로,

편리하게 내가 찾고 싶은 이미지들을 찾을 수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픽사베이에 가입을 해두시는게 좋아요.


나중에 다운로드 하실때, 그...왜 영어 입력해야 하는거 있죠??? 짜증나는거...

그림으로 잘 보이지도 않게 이상하게 나와서...그거 입력해야 하는거...


비회원만 나오구요, 회원가입 후에 다운로드 하실때는 안나옵니다.

물론 로그인 상태여야 하지요^^





제가 감사하죠~ 어이구~~~ ㅎㅎㅎ


커피한잔 사주세요~! 이건 도네이트에요. 기부죠.

외국은 기부문화가 잘 되어 있어요. 우리나라는 아직은....ㅎㅎㅎ


저도 이제 이걸 한번 노려보겠습니당~! 으핫핫~!


슬퍼2


아....그동안 음식사진들...다 지웠는데...ㅠ_ㅠ

망했다.... 뭐...이제부터라도 모아놔야 겠군요. 크으....아쉽아쉽~!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고나면, 이메일이 옵니다.

링크 클릭해서 인증절차를 마무리 지어주세요.





아따...쓰는것도 많다....

나중에 해야징~! ㅎㅎㅎㅎ





이렇게 픽사베이에는 다양한 이미지들이 엄~청많아요.

이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게 놀랍지요!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면, 이렇게 올린사람의 프로필, 그리고 그분께서 그동안 올린 이미지들을 볼 수 있구요~

오른쪽에 사이즈별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골라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창이 뜹니다.

원하는 위치에 다운로드만 하시면 끝!





또한, 이미지에 대고 클릭을 하면, 이렇게 조그만 창이 뜨구요~

여기서 바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오른쪽 보기를 누르면, 이렇게 미리보기가 되구요~!


그나저나...저거 진짜 맘에드네~! 무지개파이프 이미지~!

다운받아서 배경화면으로 써야겠음요 ㅋㅋㅋ



좋은 사이트 하나 알게 되셨죠?

그럼 저에게 커피를~!!!! 사주셔요~~!!!! ㅎㅎㅎ;;

...농담이에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