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매달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 CJ ONE 원더풀한 포인트 뉴스 입니다. 이번달에도 다양한 퀘스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소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포인트를 알차게 활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놓치지 말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지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 5월 행사 소식



CJ몰, CJ앱에서 행사 상품 혹은 ONE콘만을 구매하게 되면, 구매 금액의 10%를 절감하고 최대 1만5천 포인트가 다시 돌아옵니다! 가정의 달 오월 답게 역시 파격적으로 포인트를 페이백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행사 기간은 그리 길지 않아요! 5월 내내 하는게 아니에요. 딱 7일간만 진행합니다.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바짝 포인트를 모아 보도록 합시다. 부처님 오신날부터 어린이날까지 쭉쭉 달려보세요. 그리고 어버이날도 있으니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러면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받는지를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CJ ONE 앱이 없으시다면 먼저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위의 배너를 누르면 구글플레이로 바로 이동합니다. 잘 설치 하시고, CJ ONE 앱 실행 후, 포인트데이 기획전으로 이동하세요. 여기에서 편리한 모바일 상품권 및 ONE콘을 구매하게 되면 포인트가 10배 저립되고, 최대 5,000포인트의 대박 찬스도 있습니다.


또한 CJ몰 앱에서는 원더풀 포인트데이 기획전으로 가셔서 상품 구매 후 포인트 적립 신청만 하면 최대 1만 포인트가 쌓입니다. 이 두가지 이벤트를 모두 병행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 고고싱!




더 자세하게 사진으로 설명 드리자면, ONE콘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구매하기를 진행하면 최대 5,000 포인트를 GET 할 수 있는 것입니다.




CJ몰도 마찬가지의 방법입니다. 일반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포인트는 덤이죠! 데일리 백으로 유용한 라코스테 쇼퍼부터 토트백, 여름 필수 아이템들과 신상 버켄스탁까지!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나이키 키즈 슈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행사 기간동안 포인트가 무려 10배 적립! 이 시기를 잘 이용하면 구매한 금액의 일부분을 페이백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읍시다^^




여기서 끝이 아니고 보너스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늘 하던 건데요, SNS 연동하고 댓글에 기대평을 남겨주시면 ID당 1회에 한하여 100포인트를 전원 지급 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를 통해서 부모님께 사랑을 표현해 주시고, 자녀가 있으시다면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도 미리 준비해 보세요! 사랑도 전하고 포인트도 얻고 일석이조 입니다! 참여방법도 쉽고 포인트 모으기는 더욱 쉽습니다.


5월 원더풀 포인트데이 바로가기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