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CJ에서 운영하는 원더풀 포인트데이! CGV영화 보시거나 CJ관련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자동적으로 포인트가 쌓이는데요, 이 포인트로 어떤것을 활용할 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만, 매달마다 새롭게 진행하는 행사소식에 정말 기쁨의 연속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더풀 포인트데이 4월에도 다양한 혜택이 가득!



4월 1일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단 하루! 따라서 하루만 잠깐 참여하여 30% 포인트를 쌓으시면서, 동시에 CJ계열 브랜드 첫 구매 고객분께는 추가적으로 10% 포인트가 페이백 됩니다. 모두 합쳐 40%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딱 하루의 달콤한 이벤트군요!



▲CJ원더풀 포인트데이 확인


행사 기간은 앞서 이야기했듯, 딱 하루 입니다. 페이백 신청기간은 3월 30일부터 4월 3일 딱 5일간만 진행합니다. 대상은 저기 위에 있죠? CJ몰, TVing, CJ월디스, CGV,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빕스, 계절밥상, 올리브영 다양한 몰에서 적용 가능하니까요, 오늘 마침 쇼핑할 일이 있다면, 잠시 들러보는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페이백 신청은 PC가 아닌, CJ ONE 전용 앱에서만 가능하니까, 아직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 가셔서 무료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보너스로 언제나 있는 100포인트 혜택은 이번에도 진행됩니다. SNS에 연동하고 덧글에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아이디당 1회 적립이 됩니다. 영상을 보시면 더욱 자세한 적립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원더풀 포인트데이를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가 쉽게 되실 것 같아요!




유의사항이 꽤 길어요! 꼼꼼히 읽어보시고 불이익 받지 않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차후에 포인트가 이상하게 적립되는 것 같아서 오해하실 수 있으니 해당 사용 설명서를 꼼꼼히 살펴보신다면 바로 해결이 되겠지요?


매달매달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여 CGV 영화 보실 때, 포인트로 할인혜택 받으시여 영화도 싸게 보시고, 올리브영이나 뚜레쥬르 같은 매장에서도 포인트로 할인 받으셔서 다른 사람들보다 스마트한 소비를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