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로 만드는 홈페이지형태의 쇼핑몰은 아무래도 결제시스템이 적용이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께서 개인샵을 차리시고 쇼핑몰 형태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려고 여기저기 알아보십니다. 쇼핑몰에서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무조건 저렴한 가격? 무조건 고퀄리티? 사실 둘 다 중요하지만 이 두가지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 가성비가 좋은 곳이 최고의 쇼핑몰제작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쇼핑몰제작 비용과 그에 맞는 퀄리티를 제공하는 곳은?



대한민국에는 이러한 쇼핑몰 제작회사가 많이 있으며, 저마다 최저가 타이틀을 붙이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최저가라고 해서 좋을까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 가격에는 그만한 값어치가 존재한다는 것을요. 홈페이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무조건 최저가격이라고 해서 좋을게 하나 없다는 것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티나지라는 업체는, 자체적으로 홈페이지 제작 기술개발에 성공! 그래서 특허청에 신고하여 정식 허가가 떨어진 전국에서 몇 안되는 자사고유기술력 보유 업체입니다. 아무래도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다보니 만들어지는 방법, 제작시간, 퀄리티 이 모든것이 차별화가 되어 있습니다. 그에 따른 가격 또한 다르겠지요? 분명한건 이런 모든 기술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이는 홈페이지를 향한 열정의 지표가 됩니다. 이정도 열정이라면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반응형 홈페이지를 적용 안한 곳이 없습니다. 반응형이란, 말 그대로 디바이스의 해상도에 따라 홈페이지의 사이즈가 최적화되어 자동으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마트폰 종류도 수십개이고, 접속하는 PC 모니터의 해상도도 저마다 다릅니다. 또한 접속 브라우저 프로그램도 다르기 때문에 이 모든 접속환경에 100% 적용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이제 필수입니다. 사후관리 부분 또한 이런 반응형 홈페이지의 알 수 없는 오류 발생 시, 바로바로 대처능력이 필수인데 티나지에서 이 모든 부분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특히 쇼핑몰 같은 이미지 중심의 전문 사이트는 사진들을 많이 띄워야 하고, 그에따라 스킨이 너무 강하면 사진들이 뭍히기 때문에, 디자인도 매우 중요하게 적용되는 부분입니다. 티나지에는 스펙트리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퀄리티의 스킨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버와 트래픽 대여도 유료로 발생되는 부분이 있지만, 티나지에서는 이런 비용적인 부분까지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1년 무상 서비스라는 제도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설명드렸던 특허청에 등록된 기술이 바로 플러그인-아웃 방식의 기술인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을 때, 새로 만드는게 아닌, 기존 홈페이지의 불필요한 기능을 빼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홈페이지가 완전하게 새로 바뀌는 기술입니다. 이렇게되면 비용적인 부분 및 시간적인 부분까지 모두 한번에 잡을 수 있기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지금까지 내용들을 쭉 정리해놓고 한번 타업체와 꼼꼼히 비교해서 결정하셔도 더욱 좋습니다. 쇼핑몰이 말이 쉽지, 쉽게 쉽게 만들어지는 홈페이지는 결코 아닙니다. 여기에 들어가는 직관적인 UI 디자인과, 결재시스템들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또한 쇼핑몰의 특성상, 계절마다 스킨이나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를 필요시마다 변경해야 하는데, 그럴때마다 다시 비용이 발생하기 쉽상입니다. 가성비 갑인 티나지와 한번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티나지와 만나 탄생하고 있는 홈페이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번 직접 살펴보시고 결정해 주시는게 가장 좋겠습니다.



▲http://btss.kr/


쇼핑몰제작은 티나지와 함께하시면 문제 없습니다. 기술 및 비용 면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있으며 대한민국에 홈페이제 제작업체 중 상위랭킹에 든다고 자부합니다. 한번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