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겠죠? 첫번째는 무료 플랫폼을 이용하여 직접 제작하는 방법이 있겠고, 두번째는 전문 업체에 맡겨서 비용을 지불하고 만드는 방법입니다. 둘 다 모두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회사용, 또는 사업용 홈페이지를 만드려면 당연히 개인적으로 만들 수 있는 한계의 벽에 부딫히기 때문에 업체의 힘을 빌려야 할 때가 오게 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종홈페이지 제작의 핵심은 특허기술!



세종시가 지금 핫플레이스로 떠오른지 오래입니다. 한창 지금도 개발 중이며, 다양한 회사가 세종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세종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부쩍 늘어나고 있는데, 이미 많이 알아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조금만 검색해봐도 홈페이지 최저가를 앞세우는 제작사가 많이 있습니다. 과연 무조건 싸다고 좋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최저가라고 하고 막상 상담을 받아보시면 추가금액이 붙는 그런 경우가 엄청 많습니다. 저 또한 이런 부분을 많이 겪어봤기에 더이상 최저가라는 말에 속아 넘어가지 않습니다. 제대로 된 가격을 제시하는 그런 곳은 어디 없을까 하고 알아보니 티나지가 가장 가성비가 괜찮은 업체였어요.




반응형 홈페이지란, 어떤 기기에서든 접속을 하면 홈페이지의 해상도가 알아서 해당 기기에 맞게 잘 보이도록 설계해 놓은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저마다 사람들은 다른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며, 해상도가 다른 PC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반응형 홈페이지의 기술력이 곧 경쟁력이 되지요.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는 티나지가 가장 훌륭한 반응형 세종홈페이지를 제시하게 될 것입니다.


티나지는 홈페이지 트렌드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또한 티나지에서는 홈페이지 제작 후에 사후관리 또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언제나 문제발생에 대한 24시간 전담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생겨도 즉각 해결이 가능하죠.




개인적으로 홈페이지 스킨도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따라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심플한 반응형 스킨이 대세입니다. 티나지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고퀄리티의 디자인을 하기 때문에 비싼 돈을 주고 구매할 이유가 전혀 없지요.


또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들어가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서버와 트래픽 부분인데, 이런 부분도 티나지에서 확실히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이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이 부분만 생각해봐도 확실히 비용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써주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이라는 자체솔루션으로 제작됩니다. 이것이 무슨 의미냐면 혹시나 차후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할때, 완전 새 홈페이지를 다시 처음부터 제작할 필요 없이, 기존 홈페이지의 여러 기능들 중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빼고, 필요한 기능은 넣는 마치 레고같은 구조라는 뜻 입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리뉴얼 비용이 타사 대비하여 훨씬 절감됩니다.




무조건 고퀄리티 홈페이지를 만들면 트렌드에 잘 반영이 되고 있는 것일까요?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티나지만의 독자적인 웹페이지 구축 기술은 특허청에 신고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은 타업체에서 흉내를 쉽게 낼 수 없는 기술입니다. 이 부분이 곧 티나지의 경쟁력 이기도 합니다.




여기저기 골고루 비교를 해 보세요. 세종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티나지와 비교해 보세요. 가격과 기능, 퀄리티 이 삼박자가 골고루 갖춰진 곳은 아마 티나지밖에 없다고 생각을 하시게 될겁니다. 이건 굳이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스스로 아시게 될 거에요.



▲놀루와 : http://noluwa.co.kr/


이미 다양한 업체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점점 그 영역을 확장시켜가는 티나지의 홈페이지 기술력! 직접 눈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btss.kr/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는건 요즘에는 쉬운 플랫폼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은 아닙니다. 하지만 혼자서 다 알아서 해야 한다는 것 만큼 어려운 일은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문적인 홈페이지를 잘 만들어 줄 그런 곳을 찾게 됩니다. 티나지의 다양한 스킨과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만나 보세요. 상담은 무료입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