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국내에는 이미 대기업 브랜드가 스마트폰 시장을 꽉 쥐고 흔들고 있다. 그동안 저가형 브랜드들도 많이 출시가 되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빛을 발산하지 못하고 전부 어둠속으로 사라지기 일쑤였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를 생각해보면, 말이 저가형 스마트폰이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중국 저가형 스마트폰, 기어베스트에서 엄청 싸게 구매하자!


사실 저가형 스마트폰의 포문을 연 것은 바로 중국 스마트폰 때문이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국내에만 넘어왔다하면 가격이 뻥튀기 되는 느낌이랄까? 이런 말도안되는 일 때문에 국내시장에서는 많은 중국 스마트폰 단말기들의 판매가 저조한 상황!


하지만 일부 저가형 스마트폰을 찾는 매니아 분들은 여전히 해외직구를 통해서 좀 더 저렴한! 좀 더 싼! 제품들을 아직 원하고 있다. 필자 또한 저가형 스마트폰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지라 가성비 훌륭한 모델들을 찾는 재미와, 그 사용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는 통쾌함이라 할 수 있다.



▲http://www.gearbest.com/promotion-coupon-off-special-829.html?lkid=10583822


기어베스트 에서는 이런 중국시장에서 다양하게 출시되는 모든 스마트폰을 한자리에 모아서 판매하는 중국직구 랭킹 1위 사이트다. 기본 가격에서 많은 할인혜택을 기본 적용하고 있으며, 여기에 쿠폰할인까지 중복으로 적용시켜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중국 저가형 스마트폰을 해외직구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다.


지금 위의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저 위에 있는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 외에 더 다양한 스마트폰들이 등록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쿠폰 : GBMBP 를 구매시 입력하면 8%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http://www.gearbest.com/promotion-coupon-off-special-829.html?lkid=10583822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PC 제품, 화면이 넓은 패드 제품들도 포함된다. 태블릿 제품군은 무려 13%나 할인 가능한 쿠폰이 발급 되며, 쿠폰코드는 GBTPC 이다. 현재 필자가 관심있게 보는 제품은 Cube Mix Plus 2in 1 태블릿PC 이다. 지금 사용하는 아티브탭7 프로의 수명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직감하고 있기에, 고장나기 전에 어서 옮겨타야 하지 않을까 생각 중 이다.


기어베스트에서 AS도 가능하다. 보통 해외직구 하면 고장 및 AS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데, 기어베스트에서 다 알아서 해주므로 크게 걱정할 건 없다. 다만 다시 보내고 받는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가 된다는 점이 단점일 수 있겠다.


IT매니아 분들은 아직까지 기어베스트를 모르셨다면 즐겨찾기 해두시고 한번 살펴보라. 상당히 괜찮은 해외직구 사이트다. 필자는 하루에 한번 무조건 윈도우쇼핑을 즐기고 있다. 아마 이번에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구매하게 될 것 같다. 만약 구매하게 된다면, 후기를 반드시 남기도록 하겠다. 끝.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기어베스트 3주년 할인행사 : 샤오미 가격 파괴

샤오미 스마트 LED 스탠드 램프 MJTD01YL 후기 리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