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업체는 무수하게 많습니다. 하지만 저마다 가지고 있는 기술력의 차이도 있고, 스킨의 퀄리티도 다양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떻게보면 가장 중요한 가격 부분에서도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볼 때, 어느 한 곳을 정해서 거래를 하는 것 보다는 이곳 저곳 상담을 통해서 가장 합리적이라고 판단되는 업체로 진행을 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전홈페이지제작업체 어디가 좋을까요?



바로 그렇습니다. 무조건 저렴하다고 해서 좋은게 절대 아니라고 저는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뭐든지 가성비를 따져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PC를 구매할때에도 무조건 싼건 좋지 않습니다. 느리거나 용량이 작거나 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가격이 낮게 측정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성비를 많이 따지는데, 홈페이지도 마찬가지로 가성비를 많이 따지셔야 합니다.




대전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 중, 가성비가 훌륭한 티나지 라는 곳을 알고 계시나요? 만약 모르고 계셨다면 반드시 가성비 리스트에 추가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반응형 홈페이지가 대세입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어떤 기기에서든 홈페이지가 선명하게 잘 보이도록 설계해놓은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 하나씩은 왠만하면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아무래도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에서 검색을 해서 웹서핑을 하실겁니다. 이런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위에 언급했듯 가성비가 뛰어난 티나지가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나지는 24시간 실시간 사후관리팀이 상주해있기 때문에 언제든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대처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제작 이후에는 크게 걱정없이 운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반응형홈페이지의 중요 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스킨 부분일 것입니다. 티나지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펙트리에서는 고퀄리티의 스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비싼 돈주고 더이상 디자인값에 낭비를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제작 의뢰를 하게 되면 비용이 발생되는 부분이 스킨 말고도 서버와 트래픽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티나지에서 확실히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는데,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이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오직 티나지 에서만 가능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지요.




또한 중간에 홈페이지 구성을 변경하려고 할 때, 혹은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모델링 하려고 할 때, 십중팔구 타업체에서는 아마 홈페이지를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고 할 수도 있을겁니다. 티나지는 자체개발솔루션을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전국 그 어디에도 없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으로, 홈페이지 개편시 완전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이, 필요한 엔진만 끌어다가 끼워 쓸 수 있는 그런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첫 화면을 없애고 메인 페이지에 첫 화면까지 모두 합쳐지는 완전 새로운 구조의 홈페이지로 바꾸려 한다면, 첫화면 플러그인을 빼고, 메인화면에 끼워넣는 방식으로 매우 간단하게 홈페이지 리모델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되면 시간과 비용을 둘 다 절약하는 효과를 가지고 옵니다.





이런 플러그인-아웃 방식의 홈페이지 제작 덕분에 가성비가 무척 올라갑니다. 실제로 여러분들이 타업체와 비교를 해봐도 확실히 티나지가 대전 홈페이지제작업체 중에서는 으뜸이구나 하고 아실 수 있을겁니다.


홈페이지도 맞춤정장과 같이 꼭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만들고자 하는 기업의 컨셉이 잘 묻어나도록 그 기능도 드러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티나지는 이러한 맞춤제작 및 개발 전문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ttp://btss.kr/


여기저기 비교 많이 해보시고 후회없는 결정을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솔직히 적은 비용이 들어가는 건 아니기 때문에 대전홈페이지제작업체 중에서도 가성비로 소문난 티나지 입니다. 이럴수록 가성비를 많이 따지면서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직접 상담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