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트랙 사용법 및 PokeTrack.APK (포케트랙) 다운로드

원하는 포켓몬을 잡는다는 것은 어떤 기분인 것일까? 다른 사람들은 망나뇽, 잠만보 잘만 잡고 있는데, 나는 아직 구경도 못해봤고 너무 속상한 나머지 한번 핵을 써볼까 싶기도 했지만 밴 당하기는 싫고 해서 노심초사 조바심만 불러 일으키고 있다면? 한번 포켓트랙에 도전해보라.


사실 포켓트랙도 밴 대상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이렇다할 공지가 내려오지 않았으니 지금은 누구나 다 쓰는 포켓몬고 필수 앱이 되어버렸다. 포켓트랙으로 한번 나도 희귀몹좀 잡아보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포켓트랙 사용법 및 PokeTrack.APK (포케트랙) 다운로드


사용법은 예전에도 한번 썼지만, 좀 더 간추려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복잡한 설명 다 필요 없고, 아주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https://sites.google.com/site/poketrackapps/


우선 위의 홈페이지가 포켓트랙 공식 배포지 이다.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 받고 바로 설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식으로 반경 설정을 할 수 있고 원하는 포켓몬만 나오게도 할 수 있다. 망나뇽이 대전 복합터미널에 떴었는데... 금방 사라지고 말았다. 이런 원통한일이!!!




포켓트랙은 포켓몬만 노출시키는 것이 아니라, 포켓스톱 그리고 체육관 위치도 보여준다.




스캔 범위 설정은 SETTINGS 에서 진행할 수 있다. Scan radius 는 꼭 안해도 된다. 딱히 필요 없으니 이 부분 설명은 생략한다.




또한 해당 포켓몬의 개체값이 나오기도 한다. 안나오는 포켓몬 같은 경우는 어쩔 수 없이 잡고나서 IV Go 같은 앱으로 확인할 수 밖에 없다.




FILTER POKEMON 에서는 원하는 포켓몬만 나오게 설정할 수 있다.




포켓트랙을 이용해서 이렇게 잽싸게 해당 지역으로 이동하여 잡을 수 있다. 하지만 이 리자몽은 곧 박사에게 보내고 말았다. 스킬과 개체값이 너무 후졌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나를 용서해라...리자몽이여...


포켓트랙(포케트랙) 사용법은 간단하다. 그냥 설치하고, 검색반경만 적당히 설정해서 사용하면 알아서 팝업으로 알려 줄 것이다. 너무 과도한 사용은 게임 재미를 반감 시킬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알아서 감안하며 사용하도록 하자. 끝.


포켓몬고(Go) 초반 빠른 레벨업 방법 노하우

포켓몬고(Go) 공격에 강한 포켓몬 조합 순위 (1군부터 3군까지)

포켓몬고(Go) 포켓몬 스킬 평가 방법

포켓몬고(Go) 개체값(IV) 종족값 CP 계산 자세히 알아보기

포켓몬고 팀 선택 (인스팅트 미스틱 발로) 중요성?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