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포켓몬의 열기가 점점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그 옛날 속초에서만 되었던 시절... 속초로 가는 모든 대중교통이 마비가 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고, 전국에서는 포켓몬 열풍이 잠시 일렁였었다. 그러다가 속초라는 제한 때문에 인기가 조금 누그러들다가, 요즘 정부가 한창 시끄러워지니 정부가 포켓몬고라고 하는 히든카드를 꺼내든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여튼 이제는 전국에서 플레이가 된다.


각종 도움 앱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 포켓트랙의 인기는 정말 최고이다. 이 앱은 포켓몬이 리젠되는 위치, 그리고 종류들을 실시간으로 지도상에 표시해준다. 아무래도 이동수단이 빨라야 잽싸게 희귀몬도 잡고 전설몬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PokeTrack.apk 최신버전 다운로드 (포켓트랙 사용법 포함)



이런식으로 포켓몬의 좌표를 지도상에 보여주므로 새로운 포켓몬을 잡는건 이제 시간문제이다. 포켓트랙의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켓몬고(Go) 희귀몬 찾기 ▶ 포켓몬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 사용법)


또한, Poketrack 최신버전은,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그때그때마다 새로운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되어 있어서 별도로 필요는 없겠지만, 해당 포켓트랙.APK 파일의 원본 다운로드 주소는 아래와 같다.


https://sites.google.com/site/poketrackapps/poketrack.apk


해당 주소를 누르면 PokeTrack.APK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이상한 곳에서 다운로드 받지 마시고, 여기가 오리지널 주소이므로 반드시 이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하자. 특히 외국사이트에는 악성코드를 유입시키는 곳이 많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그러면 전설 포켓몬을 찾아 우리모두 모험을 떠나보도록 하자. 끝.


포켓몬고(Go) 포켓스톱(포켓스탑) 위치 알아보기 (대전지역 포함)

IV Go 보다 빠르고 좋은 포닥(podocs) 사용법 (포켓몬 개체값 등급 보기)

포켓몬고(Go) 몬스터볼 던지는법 (직구/모서리/회전/스핀/커브샷)

포켓몬고(Go) 포켓몬 진화 강화 방법 (별의모래 사탕 얻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