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포켓몬고를 재밌게 하고 있는데, 동네가 꾸져서 그런지 몬스터볼을 얻기가 참 힘들다. 얻으려면 마음먹고 외출준비를 단단히 하고 은행동까지 혹은 대전역까지 가서 한시간 정도 순찰을 돌면 두둑히 몬스터볼을 리필 할 순 있지만... 어떻게든 포켓몬을 한방에 잡아야 하겠다. 가뜩이나 잡기 힘든게 나오면 몬스터볼 소비가 장난 아니다.


던질 때, 헛방 없이 잘 던져야 하는데 그게 말처럼 쉬운가? 물론 쩌는 컨트롤로 백발백중 명중해서 잘 잡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도 존재하는것이 세상의 이치! 그래서 이 방법을 개발했다. 이제 고무밴드 두개면 100% 엉뚱한 곳에 몬스터볼을 던지는 일은 절대 없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포켓몬고(Go) 케이스 필요없다! 고무밴드 두개면 충분하다!



몬스터볼을 절대 헛되게 사용하지 않는 완벽한 가이드를 만든다. 바로 이 고무밴드 두개로 말이다. 고무밴드 두개는 치킨같은 배달음식을 시키면 쉽게 구할 수 있다. 오랜만에 치킨을 뜯으며 한번 바로 여러분들도 실천해 보도록 하자.




이렇게 걸어주기만 하면 된다. 사이 간격은 자신의 손가락 사이즈를 고려해서 걸어주면 되겠다. 보통 검지손가락으로 많이들 몬스터볼을 던지시니까, 검지손가락 끝 사이즈 만큼 띄워주면 될 것 같다.




몬스터볼 드래그 방향은 이렇게 직구로 던지면 된다. 가이드 유무의 차이가 참으로 크다. 확실히 도움된다. 더구나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 다 통한다. 게다가 무료이다. 비싼 포켓몬고 전용 케이스를 살 필요가 전혀 없다. 또한 기스따위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이제 실전으로 옮겨보자. 포켓몬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구구가 출몰하였다. 이렇게 몬스터볼을 잡고 고무밴드 사이로 쭈욱 드래그 해주자. 보통 포켓몬이 있는 위치까지 드래그하면 된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AR모드는 OFF 시킨 상태에서 해준다.




아~주 잘 잡힌다. 필자는 이 방법으로 실패율을 0%로 줄였다. 또한 이렇게 하고 난 이후부터 추가 보너스인 엑설런트, 그레이트, 나이스가 뜨는 확률도 올라갔다. 고무밴드 두개만으로 몬스터볼도 아끼고, 포켓몬 잡는 확률도 확 올렸다. 고무밴드 두개가 포켓몬 트레이너의 품격을 높여준다. 끝.


포켓몬고(Go) 몬스터볼 던지는법 (직구/모서리/회전/스핀/커브샷)

포켓몬고(Go) 포켓몬 진화 강화 방법 (별의모래 사탕 얻기)

포켓몬고(Go) 포켓몬 잘 잡는법 (포켓볼 몬스터볼 잘던지는 방법)

포켓몬고(Go) 공짜로(무료) 포켓볼(몬스터볼) 얻는(획득) 방법

포켓몬고(Go) 등급 알아보기 (IV Go 사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