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30대 남성 다이어트] 농구 자유투 연습하며 살빼기 및 체력관리 프로젝트 돌입!





큰 결심을 했어요.

안되겠어요....운동을 해야겠어요....


비단, 살이쪄서 그런것도 있겠지만...제 스스로가 점점 체력이 떨어짐을 느끼고 있어서

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슬퍼2


그래서!!!! 그냥 헬스장이나...뜀박질을 억지로 하긴 싫어요...

며칠 하다가 포기할거 같아서,


차라리, 재밌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싶었는데,


찾았어요^^

바로 농구! 자유투 연습~!!!!





후후훗....나의 결심이 금방 식지 않도록,

어제 결심하자마자 바로 지른 나이키 농구공~!!


아~ 이쁘다 이뻐~!

내일쯤 도착할듯 해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운동신경이 무척이나 없는데요,

농구도 민첩하게 움직이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이상하게도, 자유투 만큼은 자신이 있는 이 말도안되는 자신감은 대체;;;?





실험삼아서, 요전에도 자유투만 해봤지만,

생각보다 잘 들어가길래...??


오...? 나에게 서태웅의 피가 흐르나보다~ 싶었죠..ㅋㅋㅋㅋ


....뭐...이번 경우는, 중요한건 자유투를 많이 넣느냐 이게 중요한게 아니죠^^;

바로, 골을 넣기 위해서 열심히 뛰댕기는게 중요한 핵심포인트~!





한번 조사해 봤어요. 농구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운동에 도움이 되는지~


살빼는데 도움 되는지...이런것들???



건강해지는데는 모든 운동이 다 도움되는건 분명하구요,

농구로 살 뺐다는 사람 이야기도 있는데, 들어보면

몇년동안 주기적으로, 거의 풀타임으로 계속 시합을 가지신 분들 이야기구요;;;


그래도 확실한건, 빠지기는 빠진다는거~!





저녁식사이후, 한시간쯤 후에 매일매일 특별한 일 없는 이상,

저는 이제 새로산 농구공을 들고, 인근 근처 초등학교 운동장에 방문하여


나홀로 외로히 농구 자유투 연습을 하고 있을껀데...



혹시...대전 동구 성남동 성남초등학교 운동장... 저녁 9~10시 사이에 농구장에서 혼자 자유투 연습을 미친듯이 하고 있는

키 180쯤 되어 보이는 살짝 통통한 체구의 남성을 발견하신다면...


그건 접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작년에도 헬스도 해보고, 뜀박질도 도전해 봤지만,

작심 한달...도 안되서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억지로 뛰고, 억지로 헬스장 가는것도 스트레스 더라구요~!


운동은 즐겁게 해야 도움된다고 하는데,

고민고민하다가 찾은게, 바로 농구 자유투 연습이죠^^


하트3


혹시 이 글을 보고, 저랑 비슷한 동네 사시는 분들이라면

같이 운동하면 더욱 재밌겠죠??? ㅎㅎㅎ

주민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