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게임 무기 디자인 자료모음] UI디자이너 첫걸음! 무기관련 UI이미지 모음



게임관련 무기들은 상당히 다양하지요?

막상 창작을 하려고 해도, 쉽게 떠오르지 않으며

어렵게 어렵게 생각해서 그려놔도...어디서 본 것 같은 그런 느낌을 떨칠수가 없네요...ㅠ_ㅠ



근데, 창작의 원천은 모작에서 나온다는 말씀!


그렇습니다. 많이 봐야 합니다.

좋은 작품들을 많이 봐두고, 잘 된 작품은 한번 똑같이 따라해 보는거죠.


오케이3


게임 UI 중에서도, 무기관련된 디자인 이미지들을 모아놨습니다.

보시고 참고해서, 우리 다같이 좋은 무기(?) 하나 제작해 봅시다! ㅎ





음....올리고보니 이미지가 생각보다 작네요;;;

좀 더 큰걸로 올리도록 할께요~!





이런식으로 기본 데셍을 해 놓고, 포토샵이든 일러스트레이터든~

작업을 하는 것이죠~!





던전에이지2 각종 무기들!!!

잘 만들었네요~!





이런 실사풍의 게임 무기UI도 좋구요~!

하지만, 요즘 대세는 캐주얼이죠.







이런느낌의 캐주얼도 좋네요^^





이건 좀 특이한 무기 디자인인것 같네요.





3D 계열의 무기UI...

언제쯤 이정도의 경지까지 오를까요....아아~!


물론 열심히 노력만 한다면!

그리고 좋은 자료들을 많이 보고 접한다면!

분명 저에게도 희망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번에도 좋은 자료들 많이 수집해서

포스팅 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