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친구가 구글계정을 로그인할때, OTP로 로그인해서 불편하다고 하소연한다. 해지하지 뭐하러 그러느냐고 하니까 이거 도통 어디서 해지해야 좋을지 모르겠다면서 불만을 토해내어 바로 그자리에서 해결해 주었다. 구글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가 잘 되어 있어서 거기에 나온대로 잘 읽고 따라만 하면 대부분 해결이 가능하다. (N모업체와는 너무나도 다른 모습!)


구글 2단계 인증을 해지하고 싶다면 이렇게 한번 따라해보라. 무척 쉽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구글 2단계 인증 사용중지 (해제) 방법



우선은 구글로 가서 계정에 로그인을 해두도록 한다.




https://myaccount.google.com/?pli=1


여기로 가서 로그인 및 보안으로 들어가도록 한다.




밑으로 좀 내려가다보면 이렇게 오른쪽에 2단계 인증 항목이 보인다. 현재 설정이 되어 있으므로 이렇게 시작날짜가 기록되어 있다. 클릭해서 들어가자.




구글에 로그인이 안되어있었다면 여기서 다시 로그인 할 수 있다.




2단계 인증에 대한 사용 안함 버튼이 보인다. 너무 반가우니까 빨리 눌러주자.




두말하면 잔소리다. 사용 안함!!!




드디어 사용 중지라고 바뀌었다. 이제 2단계 인증을 거칠 필요가 없어졌다.




스마트폰으로도 이렇게 알림 메일이 온다. 비로소 구글 2단계 인증 사용중지가 마무리 되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