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주도 다소 혼선이 있었지만, 무사히 모임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으....카페에 정모장소를 수정했어야 했는데, 미처 수정하지 못해서 햇갈리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ㅠㅠ 신경을 쓴다고 해도 깜박하네요. 다음부턴 이런일이 없을 것이야요! 그리고 모임시간에 일찍 가도록 하겠습니다. 으으아~!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대전 만화 웹툰 그림 동아리 "그러하다" 열다섯번째 모임 후기


날씨가 급 추워졌네요. 허허....뭔놈의 날씨가 오락가락인지 거참...ㅠㅠ 심각하네요. 낮에는 덥고 밤은 차고...흠....이제 겨울옷을 슬슬 꺼내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처음 참석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허숙님 반갑습니다^^ 허숙님을 포함하여, 저, 이리오너라, 동현형님, 승리님, 연이, 이렇게 모두 여섯분 모여주셨습니다.





이번 주에도 저는 하나 완성했습니다. 구구단 김세정 입니다.




그려지는 과정은 이렇습니다. ㅎㅎㅎ




이리오너라군은 블로그 관리에 매진합니다. 덕분에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외국사이틀르 알게 되었네요. 이제 종종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동현 형님께서는 생활툰 준비가 잘 되어가시는 것 같네요! 기대가 큽니다. 공감 많이 될 것 같아요.




오늘 첫참석이신 허숙님 입니다. 그림그린지 이제 막 두달정도 된다고 하는데, 연습장을 보니 그림실력이 무척 후덜덜 했습니다. 모작이라 할지라도 이렇게 그리기가 쉬운게 아닌데... 기본 실력이 있으신 듯 합니다.





오랫만에 참석한 연이군 입니다. 일이 바빠서 모임에 자주 못하오는데 오늘은 어떻게 시간이 좀 남아서 참석했네요^^ 무척이나 바쁜 연이군!





현재 네이버 웹툰 도전만화에 연재하고 있으신 허승리 님 입니다.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시고 이제 꿈을 위해서 열심히 웹툰을 그리신다고 합니다. 멋지십니다.


네이버 만화 기계도시 보러가기 : http://comic.naver.com/challenge/list.nhn?titleId=686313





오늘 모임도 상당히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ㅎㅎ 모두 꿈이 있고 목표가 있으신 분들이 모였으니 분명 다 잘될 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뜻이 비슷하고 같은 분들이 모인다면 분명 못해낼 일이 없을 겁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모임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모임장 카톡 : 친구추가에서 "친절한효자손" 이라고 한글검색 하시면 나와요^^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