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대전 및 충청지역 만화를 좋아하시고, 웹툰을 좋아하시는! 그리고 꿈을 꾸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모임터, 그러하다! 열세번째 정모가 엊그제였죠? 토요일에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께서 모여주셨습니다.

모임장소는 대전에서 세미나나 회의, 이런 소모임 장소로 유명한 모임공간국보 에서 있었구요, 무려 열분 모여 주셨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대전 만화 웹툰 그림 동아리 "그러하다" 열세번째 모임 후기


모임공간국보는 이런 모임인들을 위한 장소로서, 음료리필은 무제한이며 시간당 약 1000원 정도로 인원수마다 비용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대규모 인원이 모이기에 좋은 공간이죠.






다양한 마실거리가 있고요,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대실 공간이 무척 다양하고 많습니다. 2인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10명이 모이기에 12인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는 이날 걸스데이 민아를 그렸습니다. SE양이 조언해줘서 도움 많이 되었어요^^

유튜브에도 올리고 있습니다.




그리는 과정을 말이죠! ㅎㅎㅎ 구독 부탁합니다~!





여친이자 회원인 SE양의 그림실력! 후덜덜...역시 존잘러 입니다.




오늘 처음 오신 자영님 입니다. 지금은 병원에서 근무중이시며 (의사선생님 이십니다!) 웹툰 스토리를 구상중에 있으십니다. 자신의 연예경험담 이라고 하네요?




오랫만에 얼굴을 내비춘 호스톤군! 캘리그라피 실력이 나날히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요리 웹툰을 준비중인 진혁군! 오늘도 컨샙 잡는데 열정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공부중인 이리오너라 입니다. 개인적으로 친구이고요, 그림실력이 없어서 눈치를 살피는 중인데, 그럴 필요가 없노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연속으로 모임에 참여중이신 허승리님 입니다. 현재 열심히 그림 그려서 팔목이 좀 좋지 않아서 저렇게 보호대를 착용하고 계십니다. 열정이 후덜덜! 그림도 잘그려요!




동현형님께서도 요즘 인체공부에 열심히십니다. 노트북은 블로그도 좀 배우고 싶으시다 하셔서 제가 좀 알려드렸습니다.ㅎ





현역 소대장이자, 웹툰 준비중인 기용군은 오랫만에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점점 그림실력이 늘어나는게 보이네요~! 그만큼 엄청 열심히 그린다는 증거!




예의바른 청년! 알에이군은 오늘도 열심히 그림을 그립니다. 스마트폰 핀터레스트에서 자료를 참고하면서 모작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번 모임도 보람찬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멀리서 오신분도 계신데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목표와 꿈이 있으신 분들,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 언제든 환영입니다^^ 구경하러오셔도 됩니다. 같이 그립시다!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모임장 카톡 : 친구추가에서 "친절한효자손" 이라고 한글검색 하시면 나와요^^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