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느덧 그러하다의 열두번째 만남이네요^^ 생각보다 빨리 회원분들이 늘어서 저 또한 놀랐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모임은 동현 형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제가 수고를 덜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너무 감사드립니다. 업무 중간에도 와주셔서 더 감사하네요.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충청 대전 만화 웹툰 그림 동아리 "그러하다" 열두번째 모임 후기


이번 모임에는, 저를 포함해서 SE님, 동현님, 로키님, 진혁군, 알에이군, 이리오너라 이렇게 일곱분 모여주셨습니다.






여기는 탄방동에 있는 세븐랩스 라고 하는 곳입니다. 룸카페도 있고, 식사도 할 수 있는 종합만능엔터테이먼트 장소 입니다. 스터디룸에 최적화 된 곳입니다. 상당히 넓습니다. 다만, 룸을 빌리는데는 비용이 소요됩니다.




이리오너라는 중학교 때부터 친구 입니다. 열심히 블로그 관리를 하고 있어요. 제가 코칭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새롭게 유튜브에 사진보고 그리는 그림 코너를 신설해서 우선 SE님을 그렸습니다. 흐흐~ 정말 이쁘게 잘 그려진 것 같습니다.




SE님은 열심히 차기작 준비에 정신이 없네요. 이미 하나의 웹툰 작품을 끝낸 경력자여서 그런지 그리는데 체계가 잡힌 것 같습니다.




로키님은 오늘도 아기자기하고 동화같은 그림을 그리십니다. 정말 그림 맘에 듭니다.




알에이군은 너무나 착합니다. 마치 유재환 같은 캐릭터에요. 싹싹하니 아주 굿굿! 그림도 열심히 잘 그리고 있습니다.




진혁군도 웹툰 준비중에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하는 동생입니다. 인체데셍은 이제 끝난 것 같네요. 지금은 캐릭터 그림에 집중한 모습입니다.


아, 그리고 동현형님께서는 오늘도 업무여서 중간에 잠시 나오셨다가 급하게 다시 일하러 가셔서 사진에 출연하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모두 오늘도 단체샷 한방! 찰칵 하시고 그러하다 모임 마무리를 합니다. ㅎㅎ 정말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모임이 점점 활기를 띄는 것 같아서 저도 좋고 회원분들도 다들 좋아해 주시니 더욱 힘이납니다^^


그러면 다음 평일 모임때 뵈여!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모임장 카톡 : 친구추가에서 "친절한효자손" 이라고 한글검색 하시면 나와요^^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