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그러하다의 모임을 앞으로 하나 더 늘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평일모임 한번, 그리고 주말모임 한번 이렇게 말이죠.

많이 모이려는 이유는 빨리 친해지고 싶기도 하고, 일단 재밌구요! 그리고 제가 유튜브 프로젝트를 만들기 외에 하나 더 준비해서 시작하려고 하는 것도 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ㅎㅎ
언제나 새로운 분야로 도전한다는 건 참으로 가슴설레는 일이 아닐 수 없죠.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충청/대전 윕툰 만화 그림 동아리 "그러하다" 첫번째 평일 모임 후기


그러하다 탄생 이래 처음으로 평일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처음 참석하시는 분이 두분이나 계셨는데, 로키님과 센티블루님께서 처음으로 모임 참석 하셨구요, 나미지는 저를 포함하여 SE님, 동현님, 알에이님 이렇게 총 여섯분 모임 첨석해 주셨습니다.




저는 블로그 관리가 좀 필요해서 블로그를 열심히 수정하고 또 수정했습니다. 최근 반응형 스킨으로 인해 나머지 블로그도 수정중에 있습니다.




우리 알에이군은 오늘도 열심히 그림을 그립니다. 책보면서 열심히 하는 그의 모습에 경의를 표합니다.




필자의 여친이자 현재 두번째 웹툰을 준비중인 SE님은 차기작 준비에 온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제가 뭔가 도움이 못되서 안타깝네요 ㅠㅠ




오늘 처음 나와주신 센티블루님께서는 공방도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크아!!! 내 꿈 공방!!! 공방와!!! 언제한번 놀러가고 싶습니다. 그림도 되게 잘 그리십니다.


아, 그리고 캘리그라피 강사로 현재 활동중이세요. 캘리그라피에 관심이 있으시면 조금 여쭤보면 좋겠죠?




마찬가지로, 오늘 처음 나오신 로키님! 상당히 동화적인 표현이 두드러지는 그림을 구사하시는데, 과거에 유튜브 활동을 하셨을 줄이야...ㅠ_ㅠ 제가 오히려 많이 도움 되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블로그를 꾸미려고 하시는데 제가 이 부분은 그나마 좀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어서 다행히었습니다.




동현님 입니다. 생활툰으로 준비중이신데, 저는 솔직히 참 재밌거든요? 그림이야 뭐 알아볼수만 있음되고 중요한건 내용이니까요^^ 새 에피소드 편도 재밌고요, 이번 편도 공감이 많이 되네요.




이건 로키님께서 그리신 그림! 이날 모임을 바로 집에 가셔서 그리셨다고 하는데 아오~ 정말 귀엽귀엽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제 캐릭터가 참 맘에 듭니다. ㅎㅎㅎ


이번 주말 모임은 카페에 공지에 올렸으니 혹시 이 글을 보시고 관심이 있으시면 카페를 먼저 들르셔서 구경해 보세요^^ 대전 지역, 충청 지역 만화와 웹툰, 그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놀러오세요~! <ㄲ>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모임장 카톡 : 친구추가에서 "친절한효자손" 이라고 한글검색 하시면 나와요^^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