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름다운 셀 형식의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무료 사이트가 있다.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이쁜 배경화면을 만들 수 있어서 가끔 이용하기도 한다. 또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으로도 만들 수 있어서 괜찮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윈도우 및 스마트폰 다각형 배경화면 생성사이트 ▶ Trianglify Generator


현재 필자의 배경화면 모습이다.




이렇게 이쁜 배경화면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자신의 스마트폰 사이즈만 알면,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하다.




http://qrohlf.com/trianglify-generator/


이곳이다. 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보도록 하자.




조작은 쉬운편이다. 왼쪽에 패널이 있고 크기 그리고 셀의 크기와 형태를 조절하는 부분,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이 있다.




완료된 이미지는 이렇게 SVG 혹은 PNG의 고화질 이미지 포맷 방식으로 저장이 가능하다.




Variance 는 이렇게 다각형의 형태가 변형된다. 현재 0 상태는 보시다시피 이등변삼각형으로 되어 있다.




1로 올리면 이렇게 불규칙한 삼각형 형태로 바뀐다.




Cell Size는 말 그대로 이런 삼각형의 크기를 바꿔준다. 현재 가장 큰 상태이다.




가장 작게 하면 삼각형 형태의 이미지가 보이지 않고 마치 그라데이션 이미지처럼 변한다.


이렇듯, Trianglify Generator 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나만의 이쁜 배경화면을 연출할 수 있다. 혹시라도 이쁜 배경화면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한번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해 보았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