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GTX960 게임테스트] GTX960으로 그레이 구(Grey Goo) 게임플레이 테스트





음~ 이건 또 뭔가...???

게임 이름 하고는...뭔가 웃긴 이름이네요^^;


그레이 구~! (Grey Goo)


근데 자꾸 구자철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ㅋ






이번 게임은, 스타크래프트2를 뒤엎을 정도로 엄청난 대작이라고

누군가 떠벌리고 다닌다는... 그레이 구를 플레이 해 보았어요^^


GTX960 에서는 어느정도의 성능을 보일지도 궁금하고~

그레이 구 가 얼마나 재밌는지도 궁금하고~!


뭐...궁금한거 투성이구나아~! ㅎㅎㅎ





그레이 구 처음 화면이에요^^

싱글플레이로서 우선 튜토리얼을 진행해 봐야죠~?


근데...느낌이 왠지.... CnC 같은 그런 전략시뮬레이션 일것 같단 말이지...


흐흠...이런거 별론데;;;





혹시 KKND 라고 아시는 분은 아시겠죠?

그 게임 냄새도 살짝 나네요...흐흥...


하트3


- 그레이 구 최소사양 -
컴퓨터 운영체제 : Windows 7 (32 Bit)
CPU : 3.5 GHz 인텔 i3 듀얼 코어 프로세서
비디오 카드 : 1024 MB NVIDIA GeForce GTX 460 또는 AMD Radeon HD 5870
RAM : 4 GB
하드 디스크 : 15 GB
Direct X : 11.0c


- 그레이 구 권장사양 -
컴퓨터 운영체제 : Windows 7 (64 Bit)
CPU : 3 GHz 인텔 i5 쿼드 코어 프로세서
비디오 카드 : NVIDIA GeForce GTX 570 또는 AMD Radeon HD 7870
RAM : 8 GB
하드 디스크 : 15 GB
Direct X : 11.0c





호오....? 오프닝도 나오네????

그래픽과 동영상은 상당히 잘 만들었네요^^;


하기사...요즘 게임회사들 중 동영상 제대로 못만드는 회사가 어딨다고...ㅋ





지구종족이 아니었구나;;; 나는 지구종족으로 하는줄....


참고로, 스타크래프트처럼, 3가지의 종족이 있더라구요~!

나머지 종족은 시나리오 다 끝나고 할 수 있나봐요...ㅋㅋ





저희 집 사양이, 샌디브릿지 i5 에다가,

메모리 8GB에 SSD도 탑재되어 있는데도...로딩이 좀 버벅거리네요~! 흠...





배경원화작업은 상당히 잘 되어 있네요^^

컨셉도 잘 잡은 듯 하구요. 공을 많이 들인 흔적이 여기에~!





튜토리얼부터 진행하면서, 게임 인터페이스 및 조작법을 배우게 되지요^^



소풍


자~ 그럼 잠시 플레이 동영상을 볼까요???

보시고 직접 냉철한 평가를 내려보셔요~!





<GTX960-그레이 구 튜토리얼 게임플레이 영상1>






<GTX960-그레이 구 튜토리얼 게임플레이 영상2>




개인적으로.....스타크래프트2의 아성을 뛰어넘는다는 둥 환상이라는 둥

이런건 다 헛소리...였다는...것이 여실히 플레이 하면서 느껴졌어요.


블리자드를 능가할 수가 없지~!





하지만, 배경이라든지, 게임 그래픽은 정말 좋은 평가를 주고 싶어요.

시나리오만 좀 다듬었어도...ㅎㅎ




전체적으로 게임플레이 소감은,


그래픽은 점수를 많이 줄 수 있을 것 같고,

전략시뮬레이션의 독특함은 그저그렇고....

유닛밸런스나 테크트리는 뭐 말할것도 없이...ㅠ_ㅠ 안좋아요~!

특히, 건물밸런스가;;;;



그냥, 어떤게임인지 체험정도로 권해드립니다;;;

그 이상은 곤란하지요~!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