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주의 흥 ▶ 제주도 프리마켓 행사 일정 정보가 한가득!



작년 말쯔음 제주도로 국비지원을 받아서 창업캠프를 다녀왔던 기억이 난다. 그때, 제주도로 이사를 오셔서 생활하시는 분도 만나고 무척이나 필자에게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그때 그 분께선 제주도에는 다양한 프리마켓이 많이 있는데, 이것을 한군데로 통합시킬만한 시스템이 아직 제대로 없어서 꼭 한번쯤은 그런 사이트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마침내 그것이 현실화 되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제주도 여행의 필수 사이트! 제주의 흥!



http://www.jeju-lolo.com/


제주의 흥 이라고 하는 이곳은, 제주프리카켓 일정, 게시판, 온라인 프리마켓 등을 담고 있는 제주도의 정보 소통 공간 이다.

아직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든 정보를 다 담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점차 점차 커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명실공히 내년 쯔음에는 이제 제주도 공식 프리마켓 사이트로 자리매김 하지 않을까 싶다.





제주 프리마켓관련 정보를 함께 나누는 소통의 공간!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선물을 만날 수 있는 공간!

제주의 흥 프리마켓은 이러한 목표를 띄고 있다.





진행예정인 프리마켓의 정보에는 제주도의 이곳저곳에 배치된 프리마켓의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해당되는 위치로 시간에 맞춰서 갈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하다. 연락처도 있으니, 자세한 일정은 해당되는 곳에 물어볼 수 있다.





제주도에는 또한 아티스트 분들이 많이 계신다. 오히려 육지생활을 하시다가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

아이돌 핑클 출신의 가수 이효리 씨와 그의 남편인 이상순 씨도 지금 제주도에서 열심히 농사를 지으며 아름다운 삶을 이어나가고 있지 않은가? 그만큼 제주도는 아름다운 곳이다.

그래서 여러 친환경 제품들, 다양한 제품들,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으며, 프리마켓 곳곳에 특색이 묻어나는 제품들이 많이 있다. 이런 프리마켓 작품들이 온라인으로 입점을 하고 있다.





제주의 흥! 정말 앞으로 흥할 일만 남았다. 이런 좋은 사이트는 공유되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글을 작성하는 것이다.

필자는 일년에 한번씩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다. 개인적으로 무더운 여름보다는 선선한 가을에 그 계획을 꿈꾸고 있으며, 이번에는 차를 제대로 렌트해서 제주의 곳곳에 숨겨져 있는 프리마켓을 모두 들르며 드라이브 겸 힐링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제주의 흥을 통해서 다양한 프리마켓을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다. -끝-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