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멀티비타민으로 건강관리 하자



최근들어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아무래도 프리랜서의 삶이다 보니, 규칙적인 생활이 다소 어려움이 있다.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영양소의 불균형이 오기 마련! 그래서 건강기능식품을 마련하였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멀티비타민 포 맨, 그리고 포 우먼!



바로 이것이다. 요전에 필자가 20대 빼빼마르던 시절, 그 때 어지러움을 자주 호소했었다.

그래서 이대로 지냈다가는 쓰러지겠거니 싶어서 멀티비타민을 먹기 시작했는데, 종근당 제품이었다.

가격도 저렴한데, 효과가 좋아서 이후에도 종종 찾는 제품이었다. 훗날! 간만에 다시 한번 찾아봤는데, 오...용량이 대폭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멀티비타민 포 맨 이다. 봉인을 풀고, 개봉!

안에 내용물이 흔들리지 말라고 저렇게 비닐(?)이 들어 있다.





참고로, 이번 제품 부터는 물로 삼키는 것이 아닌, 아이들 어린이 영양제 처럼 씹어 먹는 방식이다.

개인적으로 알약을 잘 못삼키기 때문에, 이런 씹어먹는 방식을 무척 선호한다. 아작 아작! 자고로 씹어 먹는게 제맛이다.





이렇게 하루 1 정 이다. 욕심내서 더 먹지 말고, 성인 기준으로 하루 한개니까, 맛있다고 와도독 먹지 말자.

아이들이 먹는건 아니지만...뭐...먹어도 상관 없으려나?! 아무튼, 성인 기준 하루 한개다.





사실 남자인 필자를 위해서 구매한 것도 있지만, 진짜 목적은 따로 있다. 여친느님을 위해서 구매하였다.

여친도 프리랜서에다가 밥 먹는걸 무척이나 귀찮아 하는 아이인지라...이렇게라도 영양보충을 하지 않으면 분명 언젠가 쓰러지리라...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더구나 이제 무더워 지는데 괜히 땡볕에 돌아다니다가 풀썩 쓰러지기라도 하면...어휴!!!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서! 그리고 나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이런 건강기능식품 하나쯤은 먹어줘야 하는 요즘세상! 물론 최고의 보약은 삼시세끼 따스한 집밥 잘 챙겨 먹는 것이다.

여건이 안된다면, 이렇게라도 멀티비타민을 섭취해서 스스로의 건강을 지켜야 한다. 어차피 우리네 궁극적인 목적은 잘먹고 잘사는 것 아니겠는가?

아참, 지금 섭취한지 약 일주일 째인데, 역시 효과가 좋다. 몸이 덜 피로해짐을 느끼고, 일어나는게 훨씬 수월해졌다. 몸아 미안하다...내가 너무 영양섭취를 그동안 제대로 못했구나...이제부터 잘해줄께! -끝-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