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마켓플레이스 게임이펙트 소스 매출 드디어 발생?!



언리얼엔진4 마켓플레이스 게임이펙트 소스 매출 드디어 발생?!



오오미...뜻밖의 좋은 소식이 한통의 메일로 전달이 되었다.

영어로 된 메일인데, 보니까 마켓플레이스에서 보낸 메일이었다.

또 우리친구 스테파니A 씨께서 보낸 메일인가 싶어서 확인해 보니, 그것은 아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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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2월 한달동안 19개가 판매가 되었다?!



이것이 오늘 새벽에 도착한 매일이다.

에픽게임즈 로부터 메일이 왔으니...백프로 언리얼엔진 소스를 올린것에 대한 매출형성일것이라 생각했다.

제목에서도 보시다시피, Seller Report 니까~! 후후후...





윽...영어다...발번역을 시전해보자.

보니까 February 1-29 2016 이라고 보인다. 분명 2016년 2월 1일부터 29일까지 라는 소리겠거니 싶었다.

맨 마지막 100달러는 누적 100달러에 대한 안내문이겠거니...싶다.





에이씨! 번역! 크롬의 강력 기능 중 하나가, 바로 번역이 가능하다.

근데 왜 100달러를 초과하면 주의하시기 바래? 뭘? 음... 발번역 진짜...

통장에 대한 정보, 은행 정보는 입력했으니 크게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하고 있다.





첨부파일을 확인해보니, 이런 내용이 들어있다.

오!!! 19개가 판매가 되었다고 한다. 그러니까 하루에 한개 판매된 샘이다.

왜냐면, 필자의 게임이펙트가 올려진 날짜는 2월 10일 이었다. 즉! 29일까지 모두 19일인 샘이다. 그러니 하루 한개 판매!

호...정말 이것은 뜻밖의 선전이다. 대박!

싸게 올린게 아마 선전하지 않았나 싶다. 무조건 싼게 짱인것 같다.


4.99달러 짜리 19개가 판매되어서, 총 매출이 94.81 달러인데... 여기에서 3할을 가지고 가게 되니...70%에 대한 비용이 66.37달러 라는 이야기이다.

연도 총 매출은, 2016년에 총 벌어들인 누적수익을 말한다. 아직은 첫달 매출이니 앞으로 계속 쌓일 것이다.





그리고, 필자의 두번째 게임이펙트도 이미 마켓플레이스에 올렸고, 이번달인 4월 20일에 등록이 될 예정이라는 매일도 받았다.

그러면 이것도 이제 20일 이후로부터 4월 매출로 들어가는 것인가...아아~!

앞으로 좀 더 부지런하게 언리얼 게임이펙트를 만들어야 하겠다. 으어...정말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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